top of page
베이지 색 종이
  • 작성자 사진Mr DUCO

사례_런던 브루넬대학교(Brunel Univ)의 와이즈플로우(WISEflow)적용

안녕하세요. 듀코 입니다. 오늘은 강력한 시험평가서비스인 와이즈플로우를 성공적으로 도입한 영국의 사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런던 브루넬 대학교(Brunel University London)는 디자인 경영 등으로 특히 유명한 명문대학교 입니다. 한국에서도 유학을 많이 가는 곳 중의 하나입니다.

Brunel University London은 영국 서부 런던의 Uxbridge에 위치한 공공 연구 대학입니다. 1966 년에 설립되었으며 빅토리아 엔지니어 Isambard Kingdom Brunel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이곳은 와이즈플로우가 적용된 학교 중 한 곳입니다.

브루넬대는 2015년 말 공학, 디자인, 물리과학 등 대학에서 선정한 교육과정들에서 대해서 와이즈플로우WISEflow 파일럿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파일럿 조직은 처음에는 프로젝트 관리자가 한 명밖에 없는 다소 작은 규모로 시작했었습니다. 시간이 점점 흐르면서 여기에서는 PPI 파트너십(Public, Private, Innovation)이 그 후에 만들어질 정도로 대단히 성공적인 사례로 판명되었습니다.


현재 와이즈플로우와 브루넬 대학과의 파트너십에는 크게 두 가지 중점 분야가 있습니다. 긴밀한 협업 및 전략적 파트너십이고. 궁극적인 목표는 학교의 전체 조직에 시험평가서비스 와이즈플로우(WISEflow)를 적용하여 100% 디지털 평가로의 전환을 실현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유니와이즈(UNIwise)사는 학교 측의 요구사항들에 대한 전체 내용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브루넬 대학교와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고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주고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브루넬 대학교의 요구에 부합하는지 지속적인 협력을 진행 중입니다.

브루넬 대학은 이제 점차적으로 WISEflow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현장 시험이 이미 실시되어 큰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예를 들어, BOYD를 기반으로 한 영국에서 최초의 완전 디지털 현장 시험이 세 곳에서 성공적으로 치러졌습니다. 비공개 도서 과제였던 이 시험은 157명의 학생이 참가한 가운데 2시간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브루넬 대학은 앞으로도 선택된 프로그램과 교육과정에서 디지털 시험을 시행할 것이며 점차적으로 완전한 디지털 평가로 전환될 것입니다. 오늘은 2019년 10월에 소개된 영문 자료의 내용을 인용하였습니다.




혹시 많은 시험을 준비하고 운영하는 데 시간을 많이 쓰시나요?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면 아래의 정보를 기억하십시오. 와이즈플로우를 적용하고자 하는 교육기관과 학교라면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친절히 상담드리겠습니다. 와이즈플로우 코리아 www.ducogen.net / www.wiseflowkorea.com / www.facebook.com/wiseflowkorea


브루넬 대학교에 대한 포스트를 준비하면서 참고한 학교에 대한 정보들을 아래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조회수 9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