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베이지 색 종이
  • 작성자 사진Mr DUCO

와이즈플로우의 2020년에 대한 비전과 약속


2020 년에 대한 약속


2019 년은 와이즈플로우에겐 진정한소용돌이 같은 한해였습니다. 우리는 와이즈플로우(WISEflow) 사용자 수와 회사 자체 모두에서 놀라운 성장을 보았습니다. 2018 년에 비해 모든 국가에서 사용자가 증가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와이즈플로우(WISEflow)를 사용한 시험의 수는 거의 1/4 증가했습니다.




특히 한국에서도 한국과학기술부의 4차산업선도인력 VR/AR 인력양성 프로젝트 등 다수의 의미 있는 서비스 운영 실적이 늘어났습니다.



영국에서는 사용자 수가 거의 150 % 증가하여 크게 발전했습니다. 런던 메리 여왕 대학교 Queen Mary University London, 버밍험시티 대학교 Birmingham City University 및 가장 최근에는 개방대학교 The Open University를 포함하여 2019 년 내내 함께한 많은 신규 고객들에게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와이즈플로우(WISEflow)는 기존 국가들에서만 진전을 본 것은 아닙다. 동시에 우리는 완전히 새로운 장을 열었다. 작년에 중국에서 처음으로 500개의 시험을 치렀는데, 이는 우리의 첫 번째 중국 고객인 SDC 대학(Sino-Danish Center) 덕분이다.


물론, 증가 된 성장은 우리의 끝에서 책임이 커짐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와이즈플로우의 본사 유니와이즈사는 9 월 맨체스터에 새로운 영국 지사를 열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성장하는 영국 공동체를 지원하기 위해 고객 서비스, 판매 및 연구 개발과 같은 전체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2019년 덴마크 빌룬드의 장난스럽고 혁신적인 레고 하우스 시설에서 100명이 넘는 참석자가 참가하는 국제 사용자 컨퍼런스인 WISEcon을 처음으로 개최했습니다. 그곳에서 우리는 교육 기관들이 어떻게 표준 필기 시험을 WISEflow와 함께 넘어설 수 있는지, 디지털 시험과 평가 플랫폼의 고유한 잠재력이 어떻게 미래의 시험에 영감을 줄 수 있는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부정행위가 일어나지 않도록 보장하면서 시험에서 제3자 프로그램을 통합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참석 한 모든 분들께 큰 감사를 표하며 2021 년 다음 WISEcon에서 귀하와 더 많은 사용자를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지금은 첫 번째 WISEcon 2019에서 테마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읽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읽을 수 있습니다. (원문)




조회수 5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